December 10, 2007

 12월 8일 삼중으로 처음으로 FL !

처음 뵙겠습니다 , 판게아 스탭의 Nakagawa입니다 . 지난 주의 토요일은 , 미에현 에서의 9회째의 활동이 있었습니다. 거기에서 , 처음으로 FL를 맡았습니다. 긴장의 연속이었습니다만 , 퍼실리테이터의 여러분이 익숙해져서 오시므로 , 준비의 단계부터 상당히 도와 주시고 , 어떻게든 최후까지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.

mie.jpg 이번은 계속되고, 전회부터 스타트한 「카렌다만들기」를 했습니다.
이것은 온세계에 있는 판게아의 거점이 각각 각월을 담당하고 , 자신의 거점을 소개할 수 있는 것 같은 테마를 정하고 , 전부 ( 함께 ) 하나의 카렌다를 만들어 내는 것에 의해 , 서로의 거점의 특징이나 문화의 차이를 알 수 있다고 하는 놀이입니다. 이번은, 2사람이 상의하면서 큰 도화지에 협력해서 가을인 듯한 11월의 그림을 완성되게 해 있는 아이나, び도와를 사용해서 애니메이션 하는 그림을 만들고 있는 아이도 있었습니다.

그 밖에도 , 접어 종이를 잘라 붙이고 , 꽃이 가득히 든 바스켓을 만들거나 , 판게아네트의 방을 겨울 사양에 모양 바꿈 하거나 , 매우 멋있는 작품이 완성되어 있었습니다.

FL로서 아직 미숙합니다만 , 아이들에게서 파워를 나누게 해서 이제부터 열심히 하므로 , 잘 부탁 합니다



Posted by: kumakinoko | 1. 활동 리포트